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 1개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 1개”은 화장실 청소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물을 추가로 섞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부동액의 3L 용량은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며, 한 번의 구매로 여러 번의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은 내구성 있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화장실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신속하게 물없이 사용 가능하며, 화장실 청소를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물을 사용하여 청소하는 것에 비해 편리하고 더욱 효과적인 청소를 원하신다면,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을 고려해보세요.”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 1개

제품명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 1개
내용 부동액
에틸렌글리콜(EG)
녹색
용량: 3L
단독사용
어는점(최저): -34˚C
사계절용
사용기간 2년, 4만km

할인정보 바로가기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은 에틸렌글리콜(EG)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녹색 액체입니다. 사용 용량은 3L이며 단독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최저 온도는 -34˚C로 얼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계절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2년 또는 4만km입니다.

부동액의 필수품,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은 차량의 부동액 교체를 간편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에틸렌글리콜(EG)을 주 성분으로 하여 녹색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3L의 용량을 가지고 있어, 한 번의 구매로 여러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 기간은 2년 혹은 4만km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은 사계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 계절에 따른 온도 변화에도 높은 성능을 유지합니다. 최저 온도는 -34˚C로 어느 환경에서도 신속하게 작동합니다.

이 제품은 차량 부동액 교체를 필요로 하는 모든 운전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교체 작업이 간단하고 사용 기간도 길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엔진과 냉각 시스템을 보호하여 차량의 수명을 연장시키며, 안전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불스원 물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 3L은 차량의 성능을 강화시키고 부동액 교체를 용이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주기적인 부동액 교체는 차량의 안전 운전과 오랜 수명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여 부동액 교체를 간편하게 진행하고, 차량을 원활하게 유지해보세요.

할인정보 바로가기